본문 바로가기

일기/주변사람

iamsonyun님과의 대화

이승준 ( 소통 ) 님의 말 :
지구의 나이가 60억살이야
안성은 ( 지도만들기 ) 님의 말 :
 그게뭔,.
이승준 ( 소통 ) 님의 말 :
나는 24살이고
이승준 ( 소통 ) 님의 말 :
너는 21살이고
이승준 ( 소통 ) 님의 말 :
우리는 지구의 눈깜짝할새도 안되
안성은 ( 지도만들기 ) 님의 말 :
 그러면
안성은 ( 지도만들기 ) 님의 말 :
 우리는모두친구임
안성은 ( 지도만들기 ) 님의 말 :
 지구인
이승준 ( 소통 ) 님의 말 :
ㅇㅇ
이승준 ( 소통 ) 님의 말 :
우리는 거의 동갑임

(2009-07-05 00:01:51)




안성은 ( 지도만들기 ) 님의 말 :
 오빠
안성은 ( 지도만들기 ) 님의 말 :
 그런데요
안성은 ( 지도만들기 ) 님의 말 :
 목사님이그랬는데
안성은 ( 지도만들기 ) 님의 말 :
 섭섭함을 느끼는거는
안성은 ( 지도만들기 ) 님의 말 :
 다른의미로보면
안성은 ( 지도만들기 ) 님의 말 :
 교만해서그렇다던데
안성은 ( 지도만들기 ) 님의 말 :
 그러면 저는교만한걸까요 ,.
이승준 ( 소통 ) 님의 말 :
뭐에 대한 섭섭함 인데 ?
이승준 ( 소통 ) 님의 말 :
인간? 물건 ?
안성은 ( 지도만들기 ) 님의 말 :
 물건에 섭섭해봤자 얼마나 섭섭해하겠어요 ,.
안성은 ( 지도만들기 ) 님의 말 :
 사람
이승준 ( 소통 ) 님의 말 :
목사님은 그게 왜 교만이래 ?
안성은 ( 지도만들기 ) 님의 말 :
 그러니까 섭섭함을 느끼는거는
안성은 ( 지도만들기 ) 님의 말 :
 자기가 그만한 대접을 받아야한다고 생각했다는거고
안성은 ( 지도만들기 ) 님의 말 :
 그렇게생각한게교만이라고
안성은 ( 지도만들기 ) 님의 말 :
 그러니까 좀
안성 ( 지도만들기 ) 님의 말 :
 비약한부분이 없잖아있고 무슨말씀을 하시려는지는알겠는데
안성은 ( 지도만들기 ) 님의 말 :
 저부분만 딱짤라서 보니까
이승준 ( 소통 ) 님의 말 :
음 일리가 잇긴하네
안성은 ( 지도만들기 ) 님의 말 :
 나는 자주섭섭해하는데싶어가지고
안성은 ( 지도만들기 ) 님의 말 :
 지금손가락에 힘이 욘나빠지고있음
이승준 ( 소통 ) 님의 말 :
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이승준 ( 소통 ) 님의 말 :
마음이 따듯한거 같아 섭섭한 사람들은
안성은 ( 지도만들기 ) 님의 말 :
 밑도끝도없이뭐에요 ,.
이승준 ( 소통 ) 님의 말 :
음 그러니까
이승준 ( 소통 ) 님의 말 :
애정 ?
이승준 ( 소통 ) 님의 말 :
사람에 대한 애정 ?
안성은 ( 지도만들기 ) 님의 말 :
 애정
이승준 ( 소통 ) 님의 말 :
관심 ?
이승준 ( 소통 ) 님의 말 :
그런걸로 바꿔 말할수 잇는거 같아
안성은 ( 지도만들기 ) 님의 말 :
 섭섭함 이꼬르 관심?
이승준 ( 소통 ) 님의 말 :

이승준 ( 소통 ) 님의 말 :
이성적으로든 그냥 인간적으로든
안성은 ( 지도만들기 ) 님의 말 :
 난졸지에 마음이따듯한사람이되었다
안성은 ( 지도만들기 ) 님의 말 :
 암튼오빠전좀그렇다구요
이승준 ( 소통 ) 님의 말 :
그래도 힘내

(2009-07-01 01:27:48  1)



이승준 ( 소통 ) 님의 말 :
그래 스스로 더 생각해
이승준 ( 소통 ) 님의 말 :
나는 생각해보지 않은 문제라서 바로 바로 좋은 이야기를 할수 없어
이승준 ( 소통 ) 님의 말 :
패스 !
안성은 ( 지도만들기 ) 님의 말 :
 그럼오빠도
안성은 ( 지도만들기 ) 님의 말 :
 섭섭함과 스스로에대해 생각해봐요
안성은 ( 지도만들기 ) 님의 말 :
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이승준 ( 소통 ) 님의 말 :
나는 근데 섭섭함을 잘 느끼지 않아
안성은 ( 지도만들기 ) 님의 말 :
 부럽다
안성은 ( 지도만들기 ) 님의 말 :
 난진짜
안성은 ( 지도만들기 ) 님의 말 :
 그게 쿨한건지는모르겠는데
안성은 ( 지도만들기 ) 님의 말 :
 좀 안섭섭하고 안민감하면좋겠다할때가많은거같아요
안성은 ( 지도만들기 ) 님의 말 :
 나는너무그런데 예민함
이승준 ( 소통 ) 님의 말 :
그럼 섭섭할땐 어떻게해 ?
이승준 ( 소통 ) 님의 말 :
섭섭한 대상에게
안성은 ( 지도만들기 ) 님의 말 :
 난 잘 참아요
안성은 ( 지도만들기 ) 님의 말 :
 참고 나중에 혼자삭히고나서
안성은 ( 지도만들기 ) 님의 말 :
 그때그랬데 이러면서 그냥웃고만다는
안성은 ( 지도만들기 ) 님의 말 :
 암튼그렇다구요
이승준 ( 소통 ) 님의 말 :
그렇구나
안성은 ( 지도만들기 ) 님의 말 :
 네 근데 성격검사했는데
안성은 ( 지도만들기 ) 님의 말 :
 별로안좋데요그런거
이승준 ( 소통 ) 님의 말 :
피곤하겟다
안성은 ( 지도만들기 ) 님의 말 :
 그래서안그럴라고 섭섭하면말할라고함
이승준 ( 소통 ) 님의 말 :
섭섭
이승준 ( 소통 ) 님의 말 :
섭섭섭섭
안성은 ( 지도만들기 ) 님의 말 :
 섭섭이임
이승준 ( 소통 ) 님의 말 :
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이승준 ( 소통 ) 님의 말 :
아 너 진짜
이승준 ( 소통 ) 님의 말 :
뭐랄까 유리알 같다
안성은 ( 지도만들기 ) 님의 말 :
 그
안성은 ( 지도만들기 ) 님의 말 :
 뭐에요
안성은 ( 지도만들기 ) 님의 말 :
 ㅋㅋㅋㅋ유리알,.
이승준 ( 소통 ) 님의 말 :
예쁘기도 하고 잘 깨질것 같기도 하고
이승준 ( 소통 ) 님의 말 :
진흙같은데 던지면 잘 안깨질것 같기도 하고
이승준 ( 소통 ) 님의 말 :
(얼굴이 예쁘다는 이야기는 아님)
안성은 ( 지도만들기 ) 님의 말 :
 ㅋㅋㅋㅋㅋㅋㅋㅋ
안성은 ( 지도만들기 ) 님의 말 :
 (굳이말안했어도좋을꺼같았는데괄호 아쉽네요)
이승준 ( 소통 ) 님의 말 :
(섭섭하냐?)
이승준 ( 소통 ) 님의 말 :
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안성은 ( 지도만들기 ) 님의 말 :
 아니그냥왠지
안성은 ( 지도만들기 ) 님의 말 :
 유리알
안성은 ( 지도만들기 ) 님의 말 :
 훌쩍
안성은 ( 지도만들기 ) 님의 말 :
 오빠는참
안성은 ( 지도만들기 ) 님의 말 :
 나남인데 희안함
이승준 ( 소통 ) 님의 말 :
착 남 이야
이승준 ( 소통 ) 님의 말 :
착남
이승준 ( 소통 ) 님의 말 :
배려남?
안성은 ( 지도만들기 ) 님의 말 :
 착배남,.
이승준 ( 소통 ) 님의 말 :
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

(2009-07-01 01:27:48  2)



이승준 ( 소통 ) 님의 말 :
별을 안다 가
이승준 ( 소통 ) 님의 말 :
안성은 인가 ?
안성은 ( 지도만들기 ) 님의 말 :
 오
안성은 ( 지도만들기 ) 님의 말 :
 그렇게는 생각해보지 못하였는데
안성은 ( 지도만들기 ) 님의 말 :
 두가지의미에요
이승준 ( 소통 ) 님의 말 :
그렇구나
안성은 ( 지도만들기 ) 님의 말 :
 별을 아는 거랑 별을 안는거랑
이승준 ( 소통 ) 님의 말 :
그렇구나 가 좀 빨랏지
이승준 ( 소통 ) 님의 말 :
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안성은 ( 지도만들기 ) 님의 말 :
 ㅋㅋㅋㅋㅋㅋㅋㅋㅋ
안성은 ( 지도만들기 ) 님의 말 :
 아니에요
안성은 ( 지도만들기 ) 님의 말 :
 별을 안다 가 안성은 이 될수도 있구나
안성은 ( 지도만들기 ) 님의 말 :
 우어
이승준 ( 소통 ) 님의 말 :
오빤 평범한척 하지만 사실 천재야
안성은 ( 지도만들기 ) 님의 말 :
 에헤이
안성은 ( 지도만들기 ) 님의 말 :
 평범한 척하는건가요지금
이승준 ( 소통 ) 님의 말 :
아니다 평범한듯 이다
안성은 ( 지도만들기 ) 님의 말 :
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
(2009-06-23 22:52:33)



안성은 ( 지도만들기 ) 님의 말 :
 암튼-,-
안성은 ( 지도만들기 ) 님의 말 :
 커서뭐가되어있어도 되어있겠지요무어
이승준 ( 소통 ) 님의 말 :
어 넌 굉장한 아이가 될꺼야
이승준 ( 소통 ) 님의 말 :
아이가 아니라 어른 이겟구나
안성은 ( 지도만들기 ) 님의 말 :
 허허허 그런 말을해주시다니
안성은 ( 지도만들기 ) 님의 말 :
 감사하기그지없어요
이승준 ( 소통 ) 님의 말 :
내가 해놓고도 손발이 좀 오그라든다
이승준 ( 소통 ) 님의 말 :
이런 만화책 같은 대사를 해버렷어
이승준 ( 소통 ) 의 말 :
ㅋㅋ
안성은 ( 지도만들기 ) 님의 말 :
 요새 대여점 다니는 효과가 나타나고있음
안성은 ( 지도만들기 ) 님의 말 :
 대여점다니는효과는뭔지모르겠지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이승준 ( 소통 ) 님의 말 :
만화책 같은 대사를 할수 잇다는거지
안성은 ( 지도만들기 ) 님의 말 :
 응응
안성은 ( 지도만들기 ) 님의 말 :
 그런데요
안성은 ( 지도만들기 ) 님의 말 :
 오빠도 뭐가되도
안성은 ( 지도만들기 ) 님의 말 :
 되있을거에요
안성은 ( 지도만들기 ) 님의 말 :
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난 아직 만화책같은 대사를 잘 못함
이승준 ( 소통 ) 님의 말 :
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
(2009-06-03 23:44:20   1)



이승준 ( 소통 ) 님의 말 :
아니야 나는 너를 판단하지 않아
이승준 ( 소통 ) 님의 말 :
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이승준 ( 소통 ) 님의 말 :
나는 너를 그냥 너로 보려고 엄청 노력중이야

(2009-06-03 23:44:20    2)



스물네살 이승준과 스물하나 안성은
이상하게 자꾸 궁금한 사람인데
그냥, 어쩐지 지난 기록들이 마음에 남는거야
찾아모아놨더니 굉장해졌다
모르긴한데 알아갈수록 재미있다(있을것같다)

그리고,.
그리고 뒤의 말을 계속 덧붙여가겠지 차근차근